전문 시 창작 클럽 [끄트머리]... 제 1회 끄트머리 시(詩) 공모전 개최

'별'에 관한 시 작품으로 공모전 열어... 오는 10월 9일까지

박소담 기자 승인 2021.08.05 18:47 의견 0
시 창작 클럽 [끄트머리] 제 1회 시 공모전 포스터

[북토리매거진 · 박소담 기자]

'별 시인'으로 유명한 류재우 시인이 이끄는 전문 시 창작 클럽 [끄트머리]. '삶의 끄트머리에서 시를 만나다'라는 슬로건으로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창작 모임인 '끄트머리'에서 제1회 시 공모전을 열었습니다.

시 창작 클럽 [끄트머리]는 온라인 백일장 등 활발한 시 창작 활동을 통해 잊힌 詩 세상으로 우리를 다시 인도하고 있습니다.

'끄트머리'의 대표 류재우 시인은 "처음에는 시를 사랑하고 함께 고민하고픈 사람들끼리 모여 서로 위로하고 응원하려고 시작한 '시 창착 클럽'인 <끄트머리>였는데요. 한 분 한 분 모인 시에 대한 열정이 이번에 <제1회 끄트머리 시 공모전>을 만든 것 같아요. 점점 위축되어가는 시라는 장르가 독자들 마음에 오래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. 저희 <끄트머리>는 올해를 시작으로 <끄트머리 시 공모전>의 역사를 만들 것이고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신 있는 행동을 옮길 것입니다. 감사합니다."라며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.

오는 8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'별'에 관한 시 작품을 jaeand@naver.com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10월 27일에 시상을 합니다.

저작권자 ⓒ 북토리매거진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